top of page

새걔 최대의 총기박람회 '샷쇼' 방문




안녕하십니까, 리스펙트 브라더스입니다.


이번 뉴스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샷쇼 박람회에서 해외 협력사들과의 미팅한 내용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협력사 미팅 내용에 앞서 세계 최대의 총기 박람회이자 사냥, 아웃도어 무역행사인 샷쇼 박람회를 간단히 먼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샷’(SHOT)은 슈팅(Shooting), 헌팅(Hunting), 아웃도어 트레이드(Outdoor Trade)의 머릿 글자를 따서 만든 말입니다.


민간 총기도 호신용, 사냥용, 스포츠 사격용으로 구분된다고 합니다.

이번 쇼에서 관련 시장이 활발하게 움직이고 있다는 것을 두 눈으로 보게 되었습니다.

총 4일간 1600여개 회사들이 참가 진행 하였으며, 전시홍보 부스를 회사들이 준비하였고, 64,000여명의 관람객들이 다녀갔습니다.


리스펙트 브라더스의 해외 협력사인 Laporte, Vivaz 사업 담당자와 컨택하여, 국내 시장 & 해외 시장의 수요와 고객니즈전략 및 고객관계관리, 판매망관리 등을 논의하였습니다.

고객의 정보를 축적해서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는 협력사의 사업 담당자를 보고 리스펙트 브라더스는 또 한걸음 앞으로 나아갈 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그리고 금년 SHOT SHOW는 미묘한 다른 점이 발견되었습니다.

그건 바로 테러와의 전쟁이 막바지에 이르면서 군용 소총 분위기의 총들이 줄어들고 민간을 대상으로 만들어진 제품들 중에도 작고 다루기 쉬운 호신용 총기들이나 레져용 총기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점입니다.


앞으로도 리스펙트 브라더스에 대해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조회수 9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