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인천공항 X-Ray System(DR) A/S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공항 X-Ray System(DR) A/S관련된 내용으로 인사드립니다.

지난 5월에 인천공항 EOD팀과 장비 A/S건으로 미팅을 하여 5월 27일에 A/S할 장비를 인계받았습니다.

이후 제작사인 Logos Imaging社와 스케줄 조율 후 A/S할 장비를 가지고 미국현지로 갔습니다. 우리 RB창립 이후 처음으로 실시하는 X-Ray장비 A/S인 만큼 직접 장비를 가지고 제작사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제작사 도착 후 장비점검을 통해서 수리할 부분을 확인하고 본격적인 수리작업을 하였습니다.

수리한 부분은 아래와 같습니다

1. ASÝRMATOS III의 PCB보드, USB커넥터 교체

2. X-Ray 무선트리거 및 USB블루투스 모듈의 PCB보드 교체

3. 무선 안테나 모듈의 커넥터 교체

4. 수리 후 장비 점검

인천공항의 규모가 크다보니 EOD팀에서도 장비에 대한 사용빈도가 높았던거 같습니다.

이에 연결부분인 커넥터 불량이 많았는데 다행히 제작사측에서 정확하게 수리를 해주었습니다.

또 수리가 끝난 후에는 장비 구성품 전체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점검까지 해주는 완벽함을 보여주어서 전문가적인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모든 수리가 끝난 장비는 이제 인천공항 EOD팀분들에게 인수할 예정입니다.

이번 Logos Imaging社 방문은 단순한 장비 AS가 아닌 앞으로 출시될 새 제품에 대한 현장 확인 및 미팅도 병행하였습니다.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에 대해서는 제작사에서 정식 런칭 이후에 새로운 기사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회수 5회
bottom of page